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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묘사된 시골집은 헌신적인 아내가 돌보는 작은 농장이 아니며, 다른 모든 집보다 부의 행사가 우선시되며, 시골쥐는 결국 가난한 동굴을 선택합니다. 도시 쥐들에게 빈곤은 행복의 부재입니다. 물질적, 외적 풍요가 가져오지만 마을 쥐에게 가난은 물질적, 외적 풍요가 가져오는 행복의 부족, 즉 가난은 마음을 어지럽히는 물질적, 외적 소유로부터의 안정을 의미한다. , 걱정과 행복이 없습니다. <들쥐>와 서울쥐 우화를 포함한 풍자시에 나타난 농촌생활은 초기 서정시로 직접 이어져 서간시에 다시 등장한다. 이제는 신들의 은총으로 가지게 되었고, 책도 큰 부처럼 되었으면 좋겠고, 내년 추수 때까지 먹을 양식이 있었으면 좋겠다. 불확실한 미래, 나는 목성에게 그분이 주시고 주시는 생명과 생계를 주시고 내적 균형을 유지하도록 기도할 뿐입니다. 여기에서 시인은 주어진 것에 만족하고 마을에서의 행복한 삶 속에서 평화를 유지한다. 아래 시에서 호레이스는 평정심을 삶의 행복의 원리로 간주합니다. 다른 곳에서 시인들은 이러한 생활 방식을 최대한의 자유와 휴식을 제공하는 생활 방식으로 봅니다. , 즉 고통과 불안의 부재 사비눔은 호레이스에게 주어졌을 때부터 행복으로 이어지지 않는 마음의 상태로서의 에피쿠로스적 행복의 원리로, 풍자, 중상 등 호레이스의 작품 전반에 걸쳐 존재해왔다. 초기 서정시, 후기 서정시, 마지막으로 최종 서정시를 거쳐. 이런 의미에서 사비눔은 시인들에게 영감의 원천이자 창작력의 원천임이 부정할 수 없다. 또한 사비눔은 행복과 농촌생활에 대한 도덕적, 윤리적 태도도 보여준다. 태안대학입시컨설팅 태안읍대입입시컨설팅 태안학생부컨설팅 태안읍학생부컨설팅태안진학컨설팅 태안읍검정고시입시컨설팅 태안무료입시컨설팅 태안읍성인입시컨설팅 태안입시컨설팅추천 태안읍수시컨설팅 태안정시컨설팅 태안읍자소서컨설팅 태안진로상담 태안특성화고입시컨설팅 태안읍고3입시컨설팅 태안화상입시컨설팅 태안읍방문입시컨설팅 태안학생부종합전형 학종 수시 정시 태안읍검정고시 리포트 합격예측 서비스인서울 서성한 대입 고3 고2 고1 중3 태안대면컨설팅 태안읍비대면입시컨설팅 태안검정고시컨설팅 태안읍검정고시대입 태안검정고시대입컨설팅 태안읍검고컨설팅 태안비대면수시컨설팅 태안읍비대면대입컨설팅 태안화상입시컨설팅 태안읍화상수시컨설팅 태안화상컨설팅 태안읍종합컨설팅 태안면접컨설팅 태안읍수시면접대비 면접솔루션 생기부컨설팅 생기부관리 서성한 서연고 중경외시 건중홍숙 태안대입수시컨설팅 태안읍대학수시컨설팅 태안수시입시컨설팅 태안읍입시예측컨설팅 태안대학입시컨설팅 태안읍수시입시컨설팅 태안수시대학컨설팅 태안읍수시대입컨설팅 태안정시대입컨설팅 태안읍정시입시컨설팅 태안전문대입시컨설팅 태안읍전문대컨설팅 태안전문대입시 태안내신관리 태안읍전문대정시입시 태안전문대수시입시 전문대1차입시 전문대2차입시 호레이스의 작품 전반에 걸쳐. 그는 더 크고 호화로운 규모와 전시를 거부하고 시골 생활이 제공하는 단순함에 만족했으며 권력과 부를 추구하는 도시 생활보다 시골 생활에서 더 많은 평화, 자유, 휴식을 찾았습니다. 즉, 호레이스는 인간의 삶이 어떠해야 하는지 도덕과 윤리의 우월성을 믿었습니다. 행복한 삶의 구체화는 농촌 생활에서 추구하는 미덕과 덕목의 구체화입니다. 도덕적, 윤리적 관점에서 삶. 그 시대의 시인들도 버질처럼 시골에 관해 노래했습니다. 티불루스와 같은 우아한 로마 시인들이 부른 행복한 마을에 관한 노래가 있습니다. 아름답고 행복한 시골을 문학으로 표현했습니다. 평온함만 봐도 호레이스에게 행복한 삶의 원리는 시골이다. 물론 특정 위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영지이든 다른 농촌 지역이든 농촌 지역은 수도 로마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삶의 즐거움이 가득한 유토피아, 아카디아 아래에서 서사시를 들어보세요. 버질은 비가 시인과 호레이스를 포함한 모든 동시대 시인들보다 먼저 선구자였습니다. 그들과 함께 기원전 세기 로마 내전의 역사적 경험을 공유한 카툴루스를 비롯한 로마의 신진 시인들은 매우 중요했다. 테오크리토스의 어법이 새로운 시인들의 관심을 끌 만한 것이 아니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한 세대 뒤의 버질과 호레이스가 그것에 주목했다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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